GAME DONGA

게임빌,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 레이드 던전 오픈

조학동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서비스하고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탈리온'에 금일(14일) 레이드 던전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탈리온'에는 '레이드 던전’이 새롭게 오픈하게 되며, 레이드 던전은 파티원들과 함께 도전하는 인스턴스 던전으로 100레벨 이상 전투력 16만 이상의 게이머들만 입장할 수 있다.

탈리온

레이드 던전은 난이도에 따라 3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이드 던전을 클리어하면 '유니크 장비' 및 유니크 장비 제작 재료인 '용혈'을 획득할 수 있다. 유니크 장비는 일반 장비 대비 우수한 성능을 보유하고, 특별한 옵션을 적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 이번 업데이트로 파티 설정 및 매칭 시스템 개선과 하루 업적의 중간 보상, 캐릭터들의 밸런스 조정 등이 이루어지게 되며, 워리어 포지션인 ‘카일’의 방어력 및 생명력이 상향되고, ‘아이젠’의 ‘연사’와 ‘난사’ 스킬이 강해지게 된다.

더불어 게임빌은 특별 프로모션으로 '극한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극한 지원 이벤트에서는 점령전 3회 참여 시 '장비 상자' 2개와 십만 골드로 구성된 장비 패키지를 증정한다. 7일 출석 시, 장신구 상자 1개와 십만 골드로 구성된 장신구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 게임빌 유티플러스 탈리온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