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 자회사 잼시티, '겨울왕국' 퍼즐 게임 11월 출시

조광민

넷마블의 자회사 잼시티가 '겨울왕국' 퍼즐 게임 11월 선보인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의 자회사이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잼시티가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겨울왕국 및 겨울왕국2를 소재로 한 새로운 모바일 게임 '프로즌 어드벤처스'를 오는 11월 출시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현재 게임은 안드로이드 기기는 구글 플레이, iOS 기기는 프로즌 어드벤처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을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이용자에게는 게임 출시 시 특별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준다.

잼시티는 지난해 11월 디즈니와 픽사,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의 유명 캐릭터 및 이야기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게임 개발은 기존 디즈니 레인보우 스타 스튜디오 멤버로 구성된 잼시티 버뱅크 스튜디오가 맡았다.

'프로즌 어드벤처스'는 앞서도 큰 사랑을 받은 '프로즌 프리폴'과 같은 쓰리매칭 퍼즐에 어드벤처가 결합한 새로운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게이머는 퍼즐을 풀어가며 엘사, 안나, 크리스토프, 스벤, 올라프 등 주요 인물을 만날 수 있다. 이들과 함께 원작의 아렌델 왕국은 물론, 게임에 새롭게 등장하는 다양한 지역을 탐험한다.

또한, 아렌델 성을 직접 디자인하고 장식하는 등의 다양한 게임 요소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프로즌 어드벤쳐스'의 특징이다.

잼시티의 CEO 크리스 디울프(Chris DeWolfe)는 "디즈니와 함께 겨울왕국의 매력적인 세계를 팬들과 모바일 게임 이용자들에게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게임 캐릭터들과 상호작용하고 아렌델 세계를 탐험하는 퍼즐 어드벤처 게임의 독특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즌 어드벤쳐스

: 넷마블 잼시티 프로즌어드벤쳐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