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게임 소식] 9/20 '메가 드라이브 퍼펙트 카탈로그' 가이드 발간 등

- '메가 드라이브 퍼펙트 카탈로그' 가이드 발간

삼호미디어는 마에다 히로유키가 지은 '메가 드라이브 퍼펙트 카탈로그'를 오는 30일 발간 한다고 밝혔다.

'메가 드라이브 퍼펙트 카탈로그'는 90년대를 주름잡던 16-BIT 게임기, 메가 드라이브의 탄생부터 연도별 발매 타이틀을 모두 담았다. 메가 드라이브의 다양한 하드웨어와 주변기기, 소프트웨어는 물론, 인기의 비결 등 당시의 상황을 담은 흥미로운 에피소드와 함께 풀어냈다.

특히, 소프트웨어는 일본과 서양에서 발매된 타이틀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정식 발매된 타이틀까지 다룬다. 월간 GAMER'Z 수석기자인 조기현 역자가 원작자의 동의를 얻어 최초로 한국판 메가 드라이브 오리지널 정보를 수록했다.

본문 마지막에는 도서에 소개된 소프트가 가나다순으로 원제목과 함께 정리하여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했다.

메가 드라이브 퍼펙트 카탈로그
메가 드라이브 퍼펙트 카탈로그

- 고스트리콘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이트 예약판매 개시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밀리터리 TPS게임 'Tom Clancy's Ghost Recon Breakpoint (이하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의 예약판매를 11번가 단독으로, 23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적의 전선 뒤에 고립된 미국 정예 특수부대 '고스트' 팀의 일원이 되어 사상 최강의 적들과 벌이는 사투를 그리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적진 한 가운데에 고립된 '고스트' 팀의 상황을 현실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도입한 다양한 시스템이 인상적이다.

특히, 장소를 물색해 야영지를 설영해 장비를 점검하거나 병과를 변경하는 시스템과 부상에 따른 캐릭터의 행동 제약을 현실적으로 구현하여 커뮤니티 팬들로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또한, 커스터마이즈는 한층 풍부해졌고, 전작과 달리 발매당일부터 PvP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는 다양한 구성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하여 팬들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은 오는 오는 10월 4일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판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고스트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고스트리콘 브레이크 포인트

- 액션 RPG '인디비지블' PS4, PC 한국어판 10월 11일 출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랩 제로 게임즈(Lab Zero Games)에서 개발하고 505 게임즈(505 GAMES)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RPG '인디비지블(Indivisible)' 한국어판을 PS4 및 PC로 오는 10월 11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게임의 PS4 예약 판매를 오늘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PC는 다이렉트 게임즈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며, 닌텐도 스위치로는 추후 출시 및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인디비지블'은 10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기록한 컬트적 요소가 가미된 격투 게임 '스컬 걸즈'의 제작사 랩 제로 게임즈가 개발한 판타지 풍 액션 RPG이다. 거대한 판타지 세계와 캐릭터, 그리고 미적 디자인 등을 다양한 문화와 신화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주인공을 중심으로 그 밖의 플레이 가능한 수십명의 캐릭터들과 그들에게 얽힌 이야기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인디비지블
인디비지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