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게임즈, AFK아레나로 연타석 흥행 노린다

최근 라이즈오브킹덤즈를 성공시키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릴리스게임즈가 내년 상반기에 모바일RPG 장르 신작 AFK 아레나를 선보일 예정이다.

‘AFK 아레나’는 영웅 카드를 수집하고 육성 및 조합을 통해 아레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고대 신화를 떠올리게 하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복잡한 컨트롤이 필요 없는 육성 시스템, 영웅들의 다양한 조합과 이를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챔피언 아레나와 같은 콘텐츠가 게임의 특징이다.

이용자는 고유의 특성을 가진 영웅을 수집해 각각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고, 레벨업 및 스킬 레벨업 시스템을 이용해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영웅들이 가진 스킬과 특성을 고려해 수많은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손쉽게 재화를 획득하거나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중국 게임 중 해외 매출 순위 10위 달성, 대만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와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하는 등 이미 해외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릴리스 게임즈 관계자는 “자신만의 조합을 만들어 아레나를 즐길 수 있는 AFK 아레나를 2020년 상반기에 출시한다”라며, “국내 출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하는 중이다. AFK 아레나를 통해 모바일 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보여드릴 테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AFK 아레나
AFK 아레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