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사전등록 CF ‘노말사이드 편’ 공개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의 사전등록 CF ‘노말사이드 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은 ‘카운터사이드’의 주인공 ‘유미나’가 등장하는 영상으로, 평범한 현실세계가 침식으로 인해 이면세계인 ‘카운터사이드’로 변하는 모습을 담아내어 하나의 도시에 두 개의 세계가 존재한다는 게임의 세계관을 강렬하게 전달한다.

특히 CF 영상에 버스, 새 등 실제 사운드를 배경음으로 활용하고, 도시 배경의 실사 영상과 2D 캐릭터 애니메이션을 결합 제작하여 현실세계 속 판타지를 구현한 어반 판타지 장르의 특징을 녹여냈다.

이와 함께, 사전등록 당시 이용자들의 호평이 이어졌던 ‘카운터사이드’ 공식 OST의 모든 트랙을 공개했다. OST는 총 16곡으로 구성되었으며 지난 12월 27일 공개한 6번 트랙 ‘Shadows of Memory’ 외에도 게임 스토리를 다양한 장르로 풀어낸 음원들이 수록되었다.

한편, ‘카운터사이드’는 현실 세계 ‘노말사이드’와 반대편 세계 ‘카운터사이드’의 전투를 그린 어반 판타지 RPG로, 올해 상반기 론칭을 앞두고 1월 14일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프리미엄 테스트 이후 개선된 콘텐츠와 론칭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카운터사이드
카운터사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