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요즘 뜨는 e스포츠 '로스트아크 로열 로더스', 1월19일 대망의 결승전 개최

조학동

스마일게이트RPG의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PC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로스트아크'로 펼쳐지는 e스포츠 대회 '로스트아크 로열 로더스(이하 로열 로더스)'의 4강전과 결승전이 1월 18 · 19일(토 · 일) 이틀간 서울 OGN e스타디움 기가 아레나에서 열린다.

로열로더스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

게임 내 PVP콘텐츠인 '증명의 전장 : 섬멸전'으로 진행되는 '로열 로더스'는 '로스트아크 인비테이셔널'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공식 '로스트아크' e스포츠 대회다.

지난 1월 12일 서울 OGN e스타디움 기가 아레나에서 진행된 8강전 A그룹에서는 '유리멘탈'이 2승으로 가뿐히 4강에 이름을 올렸고, '다음달반오십'은 '유리멘탈'에 패배 후 '플라잉더치맨', '살살부탁해요'에 차례로 승리해 가까스로 4강전 진출 티켓을 따냈다.

B조에서는 '손절장인'이 1경기와 승자전을 승리해 깔끔하게 4강전 진출에 성공했고, 2경기에서 '은신넬라없어요'에 패했던 '잘먹고갑니다'가 패자전에서 '베티와아이들'에 승리하고 최종전에서 '은신넬라없어요'에게 복수 성공, 4강에 이름을 올렸다.

4강 진출에 성공한 4개 팀은 싱글 토너먼트로 1월 18일(토) 열리는 4강전에서 결승 진출팀을 가린다. 첫 경기는 '유리멘탈' 대 '잘먹고갑니다', 두번째 경기는 '손절장인' 대 '다음달반오십'의 대진으로 진행되며 5전 3선승제로 승부를 가릴 예정이다.

로스트아크 로열로더스

또 '로열 로더스'에서는 현장 관객들 및 온라인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현장 관람객에게는 전원 크리스탈 500개와 인게임 재화 선택이 가능한 로열 로더스 현장 관람 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1명), 헤드셋(1명), 창술사 패드(5명) 등을 나눠준다.

또한, 온라인 시청자를 위해서는 트위치 생방송 시 일정 시간마다 응모권을 지급해 로스트아크 주변기기 패키지(4명), 헤드셋(4명), 크리스탈 200개 쿠폰(50명) 등 원하는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푸짐한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OGN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 e스포츠 방송은 CJ ENM 게임채널 OGN이 담당하며 트위치와 OGN 유튜브에서도 온라인 생중계되어 시청 가능하다.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ogn 로열로더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