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메탈유닛' 스팀 얼리엑세스 출시

네오위즈(대표 문지수)는 젤리스노우스튜디오(대표 김태훈, 펠릭스)가 개발 중인 PC 게임 ‘메탈유닛을 스팀 얼리 엑세스로 출시했다고 금일(4일) 밝혔다.

메탈유닛은 스토리 중심의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들이 근접, 원거리, 보조 무기 등을 이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 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게임 오버 시 획득한 모든 장비와 아이템이 사라지며, 대신 주어지는 ‘연구 포인트’를 활용해 새로운 아이템과 스킬을 얻을 수 있는 등 로그라이크 게임의 특징을 갖고 있다.

이번 얼리 엑세스에서는 노말모드, 헬모드로 나뉜 3개의 메인 스테이지와 스토리 챕터, 50여 종의 몬스터를 비롯 스테이지 마다 존재하는 보스 몬스터, 200여 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다. 한국어를 포함한 총 5개 언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간체/ 번체)가 지원되며, 가격은 15,500원이다. 출시를 기념해 2주 동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위즈는 지난 12월부터 전 세계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준비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얼리 엑세스를 통해 게임의 완성도를 더욱 높여 4월 정식 출시할 계획이다.

메탈 유닛
메탈 유닛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