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웹젠, 달콤함이 가득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조광민

웹젠(대표 김태영)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2종 '뮤 오리진2', '뮤 오리진'과 PC온라인게임 2종 '뮤 템페스트', '샷온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3일) 밝혔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는 오늘부터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시즈널 출석체크 이벤트를 시작한다. 2월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횟수에 따라 최대 10회에 걸쳐 '로제 2000개', '9급 랜덤 보석함', '날개 코스튬 랜덤상자Ⅱ(30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공식 카페에서도 여러 이벤트가 운영된다. 이벤트 게시판에 제시된 퀴즈의 정답을 맞히거나, '[GM]에이미'에 달콤한 말을 남겨 친밀도 1000을 달성하면 이벤트별로 각 500명을 추첨해 게임쿠폰을 선물한다.

또한, 다른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은 오는 2월 17일까지 공식 카페에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사님의 마음을 사로잡은 NPC는 누구?'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귀속다이아 1000개', '마력의 스트랩 5개', '2020 행운 선물 3개'를 받을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저녁 푸시 보상을 2배로 주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2월 14일부터 16일까지 해당 보상으로 '시드보석', '2020 행운 선물', '고급 소울스톤 부적' 등의 아이템을 준다.

PC웹게임 '뮤 템페스트'의 회원들도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게임의 공식 카페에 밸런타인데이와 관련이 있는 이미지를 등록하기만 해도 '탐색티켓 2장'을 주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세잎클로버 5개'를 지급한다.

PC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은 오늘부터 2월 27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에 '밸런타인 초콜릿'을 모아 특정 NPC에 전달하면 '초콜릿 바', '밸런타인 마제이아 N7 18홀' 등의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여러 아이템이 들어 있는 '하트 밸런타인 상자'를 제작할 수 있도록 '[NPC]메리엘'의 스페셜 제작소를 운영하고,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2월 14일에는 모든 회원에게 '하트 초콜릿 쿠키'를 선물한다.

웹젠

: 웹젠 뮤온라인 뮤오리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