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 선수 선발 기준 공개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자사의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세계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SWC)'의 올해 참가 선수 선발 기준을 21일 공개했다.

서머너즈워
서머너즈워

'서머너즈 워' 최고의 선수를 가리는 글로벌 e스포츠 대회 'SWC'는 지난 2017년 출범 이후 세계 팬들의 전폭적인 관심과 응원 속에 전 지역을 대상으로 매년 성황리에 개최되고 있다. 또 올해 4회째를 맞아 더욱 새롭고 발전된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이번 2020년 'SWC'의 참가 선수는 현재 '서머너즈 워' 게임 내에서 진행 되고 있는 '월드 아레나' 시즌12와 향후 실시될 시즌13의 최종 성적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추후 참가 신청자 중 시즌 상위 랭킹 플레이어를 선수로 선발할 예정이다.

한편 '월드 아레나'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의 기반이 되는 유저 간 실시간 대전 콘텐츠로, 게임 내에서 약 3개월 단위의 시즌제로 전개된다. 시즌12부터는 월드 아레나 전용 룬 관리 시스템과 폭주 발동 기회를 균등하게 제공하는 개편된 폭주 룬 룰이 적용돼 더욱 편리하고 전략성이 강화된 대전 환경을 제공한다.

올해 'SWC' 참가 신청 및 대회 관련 일정은 추후 상세 안내될 예정이며, '서머너즈 워'와 이번 'SWC' 선수 선발 기준 안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