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에오스 레드,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조영준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출시 200일(3월 14일) 기념 이벤트를 10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200일을 맞아 개발팀의 초심과 약속을 담은 '200일의 약속' ‘약속은 계속된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NPC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약속의 팔찌’를 도감에 등록하고, 특별한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지난 100일 기념 이벤트였던 ‘약속의 목걸이’에 이어 진행되는 이벤트로서 향후 300일 기념 이벤트를 기대하게 만드는 이벤트이다.

이와 함께, 200일을 기념하여 영웅 등급 펫을 소환하여 직접 체험할 수 있는 '200일의 영웅' ‘영웅을 체험하라!’ 이벤트가 진행되며, ‘200 골드’와 ‘200 다이아’로 200일 기념 특별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 '200일의 혜택' ‘즐겨라! 우리의 200일을!’ 이벤트가 진행된다. 누구나 쉽게 참여하여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로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정식 공성전 ‘이그네아’를 앞두고 누적된 세금의 현금가치가 5억에 다다르는 만큼 두 차례에 걸친 공성전 BETA에서 뜨거운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오는 15일 마지막 공성전 BETA가 진행된 후 16일부터 입찰이 시작되어 22일에 공성전 정식 전투가 진행될 예정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지난 19년 8월 출시 이후로 '에오스 레드'에 보내주신 많은 관심에 감사 말씀을 드린다” 며, “출시와 함께 드렸던 '약속'을 지켜 나가며, 오랫동안 유저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에오스 레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에오스 레드 이미지

: 레드 에오스 블루포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