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넷마블, 아시아 정벌 나서는 '블소 레볼루션' 24개국 사전등록 실시

조광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이 브랜드 사이트를 열고 아시아 24개국에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블소 레볼루션'의 이번 사전등록은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을 포함한 아시아 24개국에서 진행된다. 게임은 오는 상반기 중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국, 일본 등 이미 서비스가 진행 중인 국가는 제외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사전등록 달성 수에 따라 은화, 장신구, 의상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게임 스토리, 직업, 경공 정보를 비롯해 레이드, 실시간 대규모 오픈필드 세력전 등 주요 콘텐츠 정보를 제공한다.

'블소 레볼루션'은 지난 2018년 12월 국내에 출시한 모바일게임이다. '블레이드&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했다.

이 게임은 한국에서 출시 당일 애플 앱 스토어 매출 1위, 다음날 구글 플레이 매출 2위를 달성했으며, 지난해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또 구글 플레이의 '2019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및 '2019 올해의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 넷마블 블레이드&소울레볼루션 블소레볼루션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