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한빛소프트, 김유라 대표이사 재선임

김남규

한빛소프트는 금일(27일) 오전 서울 금천구 제이플라츠 3층에서 정기 주주총회를 열고 사내이사 선임 건, 사외이사 선임 건, 정관 일부 변경 건 등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번 정기 주주총회에서는 김유라 사장을 대표이사로, 김영만 부회장을 사내이사로 재선임하고 이승현 경영지원실장을 사내이사로, 작곡, 작사가 김창대씨를 사외이사로 각각 신규 선임했다. 또한 이사 보수한도를 전년 대비 동결했다.

주총에서는 아울러 법적 의무사항인 전자증권제도를 정관에 반영했다. 전자증권제도는 실물증권 발행 없이 전자적 방법으로 증권을 등록 및 발행하고, 전산 장부상에서 증권 양도, 권리행사 등이 이뤄지도록 하는 제도다.

김유라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변화를 추진 하겠다"며 "게임뿐만 아니라 드론, 교육, 헬스케어 등 다각도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조만간 그 결실을 주주 여러분들께 보여 드리기 위하여 전임직원이 각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올해 한빛소프트는 대표 IP인 오디션을 활용한 ‘퍼즐오디션’을 필두로, 최근 프리미엄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친 스퀘어에닉스와의 공동 프로젝트 ‘삼국지난무’출시를 위한 마지막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 MMORPG와 PC/콘솔용 대작 TPS도 연내 출시를 목표로 준비되고 있다.

한빛소프트 김유라 대표

: 한빛소프트 김유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