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최초의 3:3 대결 '캐슬 파이터' 티저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신규 맵 '캐슬 파이터' 티저 영상을 공식카페에 공개했다고 금일(29일) 밝혔다.

5월 업데이트 하는 '캐슬 파이터'는 '모두의마블' 최초의 6인 동시 플레이 맵으로, 기존 사각형 맵에서 탈피했다. 티저 영상에는 '캐슬 파이터'에서 6명이 플레이하는 모습이 짤막하게 공개됐으며 이용자들은 공식카페 등에서 파격적인 맵 디자인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신규 맵에서 이용자는 3명씩 팀을 이뤄 탑-미드-바텀 라인을 각각 맡아 상대편과 1:1 대결을 하게 되고, 담당 라인에서 승리한 이는 다른 라인으로 이동해 팀플레이를 할 수 있다.

특히, '캐슬 파이터'는 기존 맵의 고정관념을 깬 스킬조합, 팀워크 방식으로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캐슬 파이터' 업데이트를 위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의 비밀코드를 맞히면 다량의 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한다. 12글자로 만들어진 비밀코드는 업데이트 전까지 공식카페에 정보가 하나씩 공개되며, 업데이트 당일 비밀코드를 모두 입력하면 다이아를 100% 받는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출석, 게임대전 등 간단한 플레이만 해도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업데이트 전까지 실시한다.

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