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론칭 이벤트 거대한 스케일에 주목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25일 기대작 MMORPG '미르4'의 론칭을 기념해 거대한 스케일의 이벤트를 준비했다. 100만 명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서버별 전투력 1위에 '갤럭시 Z 폴드2', 2위에는 '갤럭시탭S7+' 등을 제공한다.

위메이드는 론칭 이벤트를 준비하며 게임의 상징인 '모광쌍용'을 활용했다. '모광쌍용'은 자유와 공존을 상징하는 백룡과 힘과 질서로 대변되는 흑룡의 긴장감 넘치는 대립을 그린다. 이러한 대립은 '미르4' 세계에서 게이머들이 선택할 수 있는 길이기도 하다. 위메이드는 게임의 공식 모델 '서예지'가 백룡을, '이병헌'이 흑룡으로 변신한 광고영상을 내보내고 있다.

미르4 론칭 이벤트 백룡의 길
미르4 론칭 이벤트 백룡의 길

먼저 자유와 공존을 상징하는 '백룡의 길' 이벤트를 통해서는 12월 27일(일)까지 10레벨만 달성하면, 선착순 100만 명에게 '바나나맛 우유'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2' 3명, '갤럭시 버스 라이브' 10명, '갤럭시 스토어 기프트카드 5만 원'권을 100명에게 준다.

또 게임 속 미르 대륙을 탐험하며 천룡 용사의 증표 100개와 고룡 용사의 증표 300개를 수집하면 보감 등록 시 보너스 능력치를 받을 수 있는 용사의 증표를 제공한다.

미르4 론칭 이벤트 흑룡의 길
미르4 론칭 이벤트 흑룡의 길

힘과 질서로 대변되는 '흑룡의 길' 이벤트를 통해서는 12월 27일(일)까지 서버별 전투력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준다. 서버별 최상위 전투력을 달성한 용사는 '갤럭시 Z 폴드2', 2위는 '갤럭시탭 S7+', 3위부터 5위는 '구글 기프트 카드 10만원 권'를 받을 수 있다. 현재 12개 서버가 오픈된 상태이며, 서버가 추가로 열리면 추가로 열리는 서버에서도 마찬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미르4' 세계에서 중요한 재화인 흑철을 독점할 수 있는 '비천 비곡'을 점령한 최초의 문파에는 비곡의 주인을 증명하는 점령석 트로피에 문파명을 각인해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한편, '미르4'는 광활한 미르 대륙에서 다양한 인간군상이 수놓는 한 편의 대서사시를 압도적 스케일로 그려냈다. 모바일과 PC 플랫폼의 크로스 플레이를 기반으로, 전투부터 경제, 정치, 사회, 문화로 이어지는 입체적인 시스템과 유기적인 콘텐츠를 통해 시스템 MMORPG의 정수를 만끽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