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글로벌 신작 '앤빌' 우지 캐릭터 컨셉 공개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멀티 플랫폼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의 캐릭터 '우지'의 컨셉 원화 이미지를 금일(15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는 게임 내 대표 캐릭터 '우지'의 컨셉 원화로 캐릭터 특성과 컨셉 디자인을 그대로 나타내고 있다.
캐릭터 '우지'는 "불사조" 라는 별명으로 불린 영웅으로 무수한 위기 상황에서도 목표를 완수하고 돌아왔고 전설적인 업적을 많이 남기고 우주력 399년에 전사했다. 당시 전투에서 파괴한 기계 병사의 수는 9999명으로 현재까지 아무도 그 기록을 돌파하지 못했다.
이후 브레이커로 복제된 우지는 짧은 시간에 엄청난 화력을 뿜어내는 돌격형 캐릭터다. 체력이 매우 낮기 때문에 정교한 플레이가 요구되며 대신 "불사조" 패시브를 통해 체력이 낮아지면 스스로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다. 적진을 가로지르며 높은 피해를 주는 'Phoenix Wings'을 최대한 활용해서 역동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편 '앤빌(ANVIL)'은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며 로그라이크 방식을 통해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협력하면서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탑다운 슈팅액션 게임이다. 액션스퀘어는 한국은 물론 미국과 유럽을 포함 전 세계에 PC, 콘솔, 클라우드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앤빌'을 출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