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엑소스 히어로즈’ ‘썸머 페스타’ 이벤트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16일) 우주(대표 최동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에 수영복 테마 ‘썸머 페스타’ 페이트코어(영웅 외형 및 스킬 변경 의상)’에 대한 선택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했다.
‘썸머 페스타’ 페이트코어는 영웅 ‘아이리스’, ‘발렌티나’ 등 게임 내 캐릭터들이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해당 페이트코어를 착용한 영웅들은 패시브 스킬에 ‘여름의 축복’이라는 스킬이 추가되며 전투 시작 시 아군에게 ‘냉기 속성 피해 1회 면역’이라는 효과 부여된다.
아울러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오는 22일까지 ‘하얀 바다의 연휴_아이리스’를 비롯해 ‘왕녀의 휴가_발렌티나’, ‘태양보다 뜨거운_스칼렛’, ‘녹아내린 얼음_베르나데트’, ‘한여름의 사나이_글렌’, ‘푸른 바다 해변의_드가’, 중 선택한 1개의 페이트코어를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지난 6월 24일 진행한 엑소스 히어로즈 시즌4 ‘FALLEN SKY’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엑소스 히어로즈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골드 페이트코어 선택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총 15일을 로그인하면 ‘블랙 페이트코어 선택권’을 비롯해 제스(인게임 재화), 국가 영입 티켓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