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아머드 사우루스' 올해 겨울 SBS서 방영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금일(19일) 국산 VFX 애니메이션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아머드 사우루스(영문명: ARMORED SAURUS)'의 국내 방영 및 관련 IP 사업 전개 소식을 전했다.
기대작인 '아머드 사우루스'는 올해 겨울 SBS 지상파 첫 방영을 확정했으며, 본편 방영 직후 OTT 플랫폼 및 케이블 등 SBS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내 방송 파트너사들을 통해서 빠른 템포로 영상 서비스 전개에 나선다.
대원미디어는 '아머드 사우루스'의 주요 IP 사업 중의 하나인 완구 사업에도 힘을 쓴다. 직접 기획 및 제작하는 가동형 완구와 피규어를 발 빠르게 출시하고, 국내 주요 완구 파트너사인 아카데미과학과 합체 완구를 비롯한 폭넓은 라인업도 함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첫 방영 직후 3개월 이내에 총 2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형태의 '아머드 사우루스' 관련 완구 및 피규어를 론칭 예정이다.
또한 '아머드 사우루스'에 유아동 못지않게 큰 기대와 관심을 보이는 키덜트를 위한 소장용 한정판 피규어도 기획하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방송과 완구를 시작으로 출판, 의류, 식음료, 팬시, 잡화 등 폭 넓은 OSMU 사업 영역에서 유수의 국내 파트너사들과도 사업을 논의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아머드 사우루스'의 IP를 다양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아머드 사우루스'는 대원미디어와 스튜디오 이온이 공동 제작한 VFX애니메이션으로, 정식 론칭에 앞서 티저 영상을 여러 시리즈로 공개하면서 대중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아머드 사우루스'만을 위한 공식 유튜브 채널인 '아머드사우루스TV'를 지난 16일 정식 오픈했으며, 진행자로는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의 베테랑 MC 김태균이 참여해 '아머드 사우루스'와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