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에브리타운' 신규 마스코트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에브리타운'의 신규 마스코트 브링과 타니가 포함된 8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수)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카카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참여자에게 선착순으로 브링&타니 이모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8월 3일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인기 아이템인 '테마파크: 크루즈 투어II'를 추가로 지급한다.
'에브리타운'이 8월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마스코트는 브링과 타니 총 2종이다. 타니는 오래전부터 타운 사람들을 숨어서 지켜보고 있다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마을로 나오게 된 캐릭터로 호기심이 많고 남을 따라하길 좋아한다.
언제나 브링 곁을 졸졸 따라다니는 타니는 브링의 어떤 행동도 좋아해주며 용기를 북돋워주는 역할을 한다. 좋아하는 것은 브링과 금으로, 타니에게 주기위해 브링은 늘 금괴를 모으고 다닌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에브리타운'은 8월 업데이트로 브링과 타니를 신규 주민으로 추가함과 동시에, 게임 전반에서 두 마스코트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쉐프로드, 접속 보상 제공 등 풍성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8월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전날인 8월 2일 공식 카페의 업데이트 소식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