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팬의 기다림은 끝났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TV 광고 공개

2일 넷마블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마블 퓨처 레볼루션'의 TV 광고 2종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오는 8월 25일 출시 예정인 작품으로, 넷마블은 카운트다운 편과 트레일러 편이라는 두 종의 TV 광고를 마련했다.

카운트다운 편에서는 현실과 게임 속 이미지를 활용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으며, 트레일러 편에서는 '아이언맨', 스타로드', '캡틴마블', '닥터스트레인지', '블랙위도우' 등 다양한 영웅들의 전투 모습을 그렸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은 전 세계 1억 2,000만 명 이상이 즐긴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글로벌 노하우를 쌓아온 넷마블몬스터가 개발 중인 게임이다.

게임은 다중 우주의 지구들이 한곳으로 모이기 시작하는 '컨버전스' 현상을 기반으로 '뉴 스타크 시티', '하이드라 제국', '사카아르' 등 중심 지구(Primary Earth) 내 다양한 지역에서 펼쳐지는 스토리를 담고 있는 오픈월드 액션 RPG다.

게임은 오는 8월 25일 글로벌 240여 개국에 정식 출시 예정이며, 넷마블 출시 전까지 공식 페이지에서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마블 퓨처 레볼루션
마블 퓨처 레볼루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