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퍼센트, '111초 슈퍼패스트 지원' 채용 프로그램 마련

111%(대표 김강안)은 8월 한달 동안 '111초 슈퍼패스트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111초 슈퍼패스트 지원' 이벤트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등 서류를 작성할 필요 없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지원할 수 있도록 하는 한시적 채용 프로그램이다.

현업으로 인해 이력서 및 자소서 작성, 코딩 테스트 등에 시간을 할애하기가 어려운 경력자들을 배려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명함 사진을 찍어서 올리고 간단한 몇 가지 단답형 질문에 답변을 하는 것 만으로 지원이 완료된다.

이번 이벤트는 클라이언트, 서버 등 개발 직군을 대상으로 8월 한달 동안만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기간 동안의 지원자들은 코딩 테스트 면제, 이력서 및 자소서 제출 면제, 전체 면접 비대면 진행 등 지원자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한, 채용이 확정되면 경력직의 경우 직전 연봉에서 30% 인상이 보장되며, 입사 축하금 50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입사 첫 주 5일동안 유급 리프레쉬 휴가가 지원되는 등 전례 없는 강력한 입사 보상과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지원은 111퍼센트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111% 채용
111% 채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