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오공, 공식 쇼핑몰에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 다운로드 판매 시작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자사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닌텐도 스위치 게임 다운로드 판매를 시작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상품은 금일부터 손오공 공식 온라인 쇼핑몰 ‘손오공eshop’과 닌텐도 제품 전용 쇼핑몰 ‘손오공NShop’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최신작인 ‘젤다의 전설 스카이워드 소드 HD’부터 인기작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까지 총 100여 종 이상의 다양한 게임 타이틀 및 추가 콘텐츠가 구비되어 있다.
닌텐도 어카운트를 가지고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쇼핑몰 내 ‘지금 다운로드’ 기능을 활용하여 원하는 닌텐도 스위치 게임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다운로드 판매 시작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9일까지 일주일간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전 상품(닌텐도 선불 번호 및 일부 신제품 제외)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상품 리뷰를 작성한 구매자 중 총 104명을 추첨해 Nintendo Switch Lite(4명)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10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손오공 게임 브랜드 담당자는 “닌텐도 어카운트만 있으면 별도의 다운로드 번호 입력 없이 클릭 몇 번만으로 바로 제품을 구매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실시간 전송으로 배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