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사전예약자 60만 돌파

BLUETAKU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이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가 사전예약자 60만을 돌파했다고 금일(3일) 밝혔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는 호리코시 코헤이 작가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총 인구의 80%가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가진 허구의 세계에서 히어로를 꿈꾸는 소년이 빌런에 맞서 싸우는 원작의 스토리를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에 담아낸 작품이다.

여기에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 No.1 히어로 ‘올마이트’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화려한 연출이 돋보이는 스킬과 액션을 펼치며, 자신만의 덱 구성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짜릿한 실시간 PvP 매치를 즐길 수 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는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자 전원은 인게임 아이템을 100% 받아볼 수 있으며, 히어로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S21울트라,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를 선물한다. 또한, 사전예약자가 특정 수치 이상에 도달할 경우 더욱 풍성해지는 인게임 아이템도 증정한다.

특히,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히어로와 함께 사전예약 소식을 SNS에 공유한 후, 공식카페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서는 ‘히어로 아카데미아’의 공식 피규어 ‘올마이트’, ‘바쿠고 카츠키’, ‘미도리야 이즈쿠’, ‘토도로키 쇼토’, ‘우라라카 오챠코’를 지급한다.

아울러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공식카페 누적 인원 달성 이벤트를 통해 게임 아이템이 제공되며, 공식카페 가입 순서가 특정 행운번호에 해당되면 ‘히어로 모집 티겟 10장’을, 원작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인증샷을 촬영하는 이용자에게 닌텐도 스위치와 히어로 모집 티켓 등이 추첨 증정될 예정이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