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소울', 신규 던전 '불법 군수공장' 업데이트..수영복 무료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고대 던전 '불법 군수공장'을 오늘(4일) 업데이트했다.

블레이드&소울, 불법 군수공장 업데이트
블레이드&소울, 불법 군수공장 업데이트

'불법 군수공장'은 하오방 암시장 지하에 위치한 대규모 공장으로, '천공의 유랑선'을 제작한 일당을 추적하던 막내가 '불법 군수공장'에서 전쟁을 준비 중인 기계공 '비장'을 마주하는 곳이다. 게이머들은 통합던전에서 '봉마' 탭을 눌러 신규 던전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또 엔씨(NC)는 블소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3일까지 '천공의 유랑선'을 공략 완료한 게이머들은 성공 단계에 따라 봉마 경험치 부적을 얻게 된다.

해당 부적을 사용해 '불법 군수공장' 봉마 단계를 올릴 수 있으며 성공 단계별로 삼성 흑요석, 의협의 휘석 상자, 설풍 원기석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얻게 된다.

또 전체 서버 기준 최초로 61/66/71 단계를 공략 성공한 파티는 축복받은 천부해방석, 이글거리는 군수공장 인장 상자, +13 진 광천혼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NC)의 한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외에도 '깨비촌 시즌2', '소울패스 시즌2', '찬란한 여름이 온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수영복 특별 선물' 이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8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신석샵에서 수영복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