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글로벌 서비스 시동건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미르4'의 글로벌 비공개테스트(CBT)를 금일(5일)부터 오는 8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

'미르4'는 170여개국, 12개국 언어로 글로벌 출시를 준비 중이며, 글로벌 버전은 블록체인 기술인 NFT(Non-Fungible Token)와 FT(Fungible Token) 기술을 게임에 적용할 예정이다. 게이머들은 게임 캐릭터 및 흑철 자원 등을 통해 블록체인 기술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글로벌 CBT는 영어와 중국어 간/번체, 일본어를 지원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버전 CBT에 참여할 수 있다. PC 버전의 경우 스팀과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번 CBT에서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경공은 물론, 장대한 서사를 따라 진행되는 튜토리얼과 퀘스트를 통한 모험, 그리고 미궁, 토벌, 비곡 등 '미르4' 핵심 콘텐츠들이 공개된다. 특히, 효율적인 성장이 가능한 ‘4대 분기 플레이’와 전투의 핵심 시스템인 ‘프리루팅’ 등 '미르4' 특유의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CBT 참가자 전원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CBT기간 중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글로벌 서비스 안정화에 돌입한다는 방침이다.

미르4 글로벌 CBT
미르4 글로벌 CBT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