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3', 이벤트 호응 속 신규 업데이트 예고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오는 8월 11일부터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3'의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선데이토즈는 오는 8월 11일에 '팡팡운동회' 시즌5를 개최한다. '팡팡운동회'는 퍼즐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획득하는 주머니로 참가하는 이벤트로, 50명 단위의 1개 그룹에서 믹키반, 블루반, 애니반 등 5개 반에 10명씩 배정된 이용자들이 점수 경쟁을 벌이는 경쟁형 이벤트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박성빈 이사는 “일회성이 아닌 정례화를 통한 메인 콘텐츠급의 재미와 서비스를 전한다는 기획과 개발이 게임 내 이벤트들의 호응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또 선데이토즈는 오는 8월 11일부터 퍼즐을 맞춰 카드 뭉치를 타격하고 카드로 길을 내며 캐릭터를 이동시키는 퍼즐 미션 '카드길'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게이머들이 캐릭터 이동을 소재로 한 '카드길' 콘텐츠를 통해 전략적 재미와 함께 카드를 타격하는 호쾌함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외에도 선데이토즈는 귀여운 바텐더로 분한 '애니팡'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시즌3의 1261~1280번, 20개 퍼즐 스테이지를 추가해 그동안 신규 스테이지를 기다려온 퍼즐 게이머들의 갈증을 해소해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현재 선데이토즈는 '애니팡3 디저트를 부탁해' 이벤트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이벤트는 퍼즐 플레이로 재료를 모으고 디저트 점수로 순위를 매기는 그룹형 경쟁 콘텐츠로, 하루 평균 13만여 명이 즐기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