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무료 체험판 18일 배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플레이스테이션4와 5, 엑스박스 시리즈 X와 S, 엑스박스 원용으로 9월 9일, PC(steam)로 9월 10일 발매되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체험판을 8월 18일부터 배포한다고 밝혔다.

18일 배포되는 체험판에서는 기본적인 배틀 튜토리얼은 물론, 야영과 요리, 스킷 등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재미 요소'를 체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서브 퀘스트 수주부터 강적 '기간트'와의 전투도 즐길 수 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첫 작품 발매 25주년을 기념하는 '테일즈 오브'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시리즈의 전통을 계승하는 것에 더해 대폭 진화를 이룬 작품이다.

게임은 시리즈의 특징인 친숙한 일러스트풍 판타지 표현을 최신 플랫폼의 성능을 살리면서 독자적으로 갈고닦은 '애트모스 셰이더'를 더한 것이 강점이다. 이를 활용해 투명감 있는 그림처럼 인상적인 터치로 변해가는 빛과 공기감, 그리고 실재감 있는 캐릭터 표현 등을 완성했다.

이 외에도 스타일리시함과 액션의 손맛을 강화하여 협동 전투의 상쾌함을 추구한 배틀 시스템도 강점으로 꼽힌다. 게임은 분단과 지배가 만연한 2개의 별을 무대로 자유를 찾아 봉기하는 주인공들의 갈등과 성장을 그린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