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차일드, 여름을 즐기세요..내러티브 던전 '백일몽' 추가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이 8월 12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에 마지막 3차 여름 업데이트인 신규 내러티브 던전 '백일몽(Daydream)'을 추가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백일몽 업데이트
데스티니 차일드, 백일몽 업데이트

오는 8월 26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내러티브 던전 '백일몽'에서는 인간을 사랑한 차일드 '투란'과 그런 투란의 곁을 지키고 싶은 '필로테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게이머들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각 구역을 클리어하여 획득한 별의 수에 따라 11연속 차일드 소환권, 오닉스, 이벤트 아이템 등을 랜덤하게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아이템인 '이야기 타래'를 모아 내러티브 컬렉션에서 5성 필로테스와 신규 장비, 이그니션 코어 재료 럭키박스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이와 함께 '리버스 라비린스'에 신규 계약자 스킨 13종도 추가로 업데이트 된다. '리버스 라비린스'는 리버스 코인으로 차일드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스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스킨 던전으로 게이머들의 기대감이 높은 콘텐츠다.

이외에도 시프트업은 여름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서 구미호 전용으로 '여름의 구미호 스킨'을 선보였으며,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데스티니 차일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