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가디언 크로니클’ 신규 시즌 업데이트 진행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금일(12일) 픽셀크루즈(대표 추지연)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멀티 타워 디펜스 ‘가디언 크로니클’에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등급 가디언 ‘타락한 바이올렛’과 ‘피토나’가 새롭게 추가된다. ‘타락한 바이올렛’은 대기열에 존재할 때 주변 가디언들의 공격력과 공격속도를 높여주며, ‘피토나’는 일정 시간마다 몬스터에게 피해를 입히는 차크람을 던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스킨 ‘바캉스 타락한 바이올렛’과 ‘바캉스 가루다’가 추가된다. 해당 스킨을 ‘타락한 바이올렛’ 및 ‘가루다’에 적용하면 캐릭터의 외형이 변경되고 능력치도 상향된다.

새로운 시즌과 함께 ‘경쟁전’과 ‘협동전’에 적용되는 맵도 변경된다. 먼저 경쟁전에는 ‘비치 발리볼 경기장’과 ‘테녹의 비밀 작업장’ 맵이 2주마다 적용되며, 협동전은 ‘신나는 모래사장’ 맵에서 진행돼 이전 시즌과 다른 전략을 펼칠 수 있다.

이 밖에도 길드 랭킹에 따른 차등 보상을 지급하는 ‘길드 랭킹 및 등급 시스템’과 ‘일일 미션 시스템’이 처음 적용된다. 또한 전설 등급 마스터 ‘미너스’와 ‘멜린드’, ‘버닝골렘’ 등 가디언에 대한 밸런스가 조정되어 색다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라인게임즈는 ‘가디언 크로니클’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해 플레이로 얻은 코인을 이벤트 상점에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여름 상점 이벤트’를 9월9일까지 진행한다.

‘가디언 크로니클’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
‘가디언 크로니클’ 대규모 시즌 업데이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