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예약 돌입

그라비티가 자사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오늘(8월 17일) 발표했다.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은 영원한 사랑, 빛과 그림자, 심연의 각성, TRINITY에 이은 '라그나로크M'의 다섯 번째 부제로, 신규 스토리가 펼쳐질 '코모도'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휴양지 느낌을 담았다.

8월 대규모 업데이트 환상의 섬
8월 대규모 업데이트 환상의 섬

게이머들은 '라그나로크M: 환상의 섬' 업데이트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콘텐츠 예약 신청이 가능하며, 그라비티는 업데이트 후 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고양이 티켓 소원, 모험 여행 특전, 카드 도감 해제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그라비티는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콘텐츠 내용도 18일 중에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부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이 유튜브 채널에서 그라비티는 신규 직업 '건슬링거'와 신규 지역 '코모도', 신규 던전 '폰페이 박물섬’, 몽환의 성, 고대 장비, 신규 양성 시스템 등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인게임 영상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그라비티는 8월 17일부터 23일까지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기념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참여 후 서버와 캐릭터 ID를 입력하면 매직 크리에이터 1호의 감사 선물 2021, 노렌카드, 그람 가루 등이 들어있는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M' 담당자는 "새로운 부제로 바뀌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업데이트 후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