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이터널 리턴’ 36번 신규 캐릭터 ‘이바’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한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게임 '이터널리턴'에 36번째 신규 캐릭터 '이바'를 추가했다고 금일(19일) 밝혔다.

루미아섬에 새롭게 합류한 ‘이바’는 여리고 고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멀리 있는 사물을 움직이는 등 신비로운 힘을 가진 캐릭터다.

‘이바’의 주요 스킬은 아이템 박스, 낚시, 채집, 부활, 공중보급 등을 원거리에서 조작 가능한 패시브 ‘텔레키네시스’, 기본 공격 피해를 받거나 스킬을 적중 시키면 VF 라이트를 발사해 피해를 입히는 ‘라이트’, 관통하는 빛의 구체를 발사하여 경로상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빛의 트라이어드’, 지정한 지점에 소용돌이를 생성하여 범위 안의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는 ‘위상의 소용돌이’, 정신집중으로 지정한 방향으로 VF를 방출, 범위 안의 적들에게 고정 피해를 입히는 ‘VF 방출’로 구성된다.

이 밖에 체스 챔피언 아델라의 ‘화이트 퀸 아델라’ 스킨이 출시되었으며, 재키와 아야, 피오라, 매그너스, 현우 실험체 가격 조정으로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CCTV 남은 시간 표시, 상시 오버레이 정보 개별 설정, 친구 메모 기능 추가 등 다양한 시스템 기능 개선 업데이트도 함께 이루어졌다.

이터널 리턴 신규 캐릭터 이바
이터널 리턴 신규 캐릭터 이바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