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2K22, 9월 10일 출시 앞서 예약 판매 돌입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NBA 2K22 한국어판(한국어 텍스트 및 자막)을 오는 9월 10일에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 Xbox One, 그리고 Nintendo Switch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라고 21일 밝혔다.

NBA 2K22는 실제 NBA와 WNBA 환경에서 실제 팀과 선수들을 상대하는 PLAY NOW를 비롯해 현시대의 스타와 과거의 레전드들로 드림팀을 완성할 수 있는 MyTEAM 모드, 프로 무대에 입성하기 위한 여정과 NBA에서 성공하기 위한 자신과의 싸움이 실감나게 펼쳐지는 MyCAREER 모드, 강력한 권한으로 구단 경영 기술을 뽐낼 수 있는 MyGM과 MyLEAGUE 모드 등을 마련했다. 게이머는 NBA 2K22를 통해 농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NBA 2K22는 스탠다드 에디션, NBA 75주년 에디션이 등이 준비됐고, 리테일 패키지 독점 특전으로는 2,000 VC, 2,000 MyTEAM 포인트, 케빈 듀란트 자유 계약 선수 카드가 추가 제공된다.

또한 리테일 패키지 예약 특전으로는, NBA를 대표하는 선수들인 카림 압둘 자바, 더크 노비츠키, 케빈 듀란트의 아트웍이 인쇄된 NBA 2K22 공식 스틸북이 한정 수량 제공될 예정이다.

NBA2K22
NBA2K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