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한M, 전 종족 리뉴얼 작업 완료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에 모든 종족의 리뉴얼 작업을 완료했다고 금일(26일) 전했다.

자이언트 종족의 리뉴얼을 끝으로 각 종족은 각 종족의 특색에 맞는 고유한 특징을 지니게 되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자이언트 종족의 리뉴얼은 전투에 특화된 종족이라는 컨셉에 맞추어 강한 공격력을 지닌 버서커와 균형적인 능력치를 지닌 세비지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과 함께 플레이위드는 로한M의 신규 콘텐츠 전체 직업 각성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각성 시스템은 기존 전직과는 다르게 캐릭터 각성시 기존 스킬 외 더욱 새로운 각성 스킬이 추가되어 보다 새로운 전략으로 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아울러 최고 난이도의 신규 필드 던전과 필드도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배틀 패스 알림 추가, 신성장비 노출 기능, 퀵슬롯 버튼 보기 기능 등 유저 편의성 개편도 진행됐으며, 모든 종족 리뉴얼을 기념해 서버 이전 횟수 초기화 및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플레이위드 윤태성 팀장은 “모든 종족의 개선작업이 완료되었으며, 이후에도 각성 시스템과 신규던전, 필드 등 다양한 패치가 준비 되어있으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로한M  자이언트 종족 리뉴얼
로한M 자이언트 종족 리뉴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