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MMORPG 신작 '뮤 아크엔젤2' 9월 9일 출격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를 오는 9월 9일에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웹젠은 게임의 정식 출시 시간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며, 서비스 이후 혼잡함을 줄이기 위해 게임앱 사전 다운로드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지난 8월 31일부터 애플 앱스토어 사전예약 접수도 시작했다. 앱스토어 사전예약을 비롯해 이미 진행중인 구글플레이 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은 9월 8일(수)까지 참여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와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등 커뮤니티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들도 같은 날까지 진행한다.

웹젠은 지난 8월 12일부터 8월 16일까지 5일간 '뮤 아크엔젤2'의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했다. 100만이 넘는 사전예약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만 명이 참여했으며, '뮤 아크엔젤2' 출시 전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했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3개의 캐릭터를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집단 육성 시스템'에 큰 흥미를 보였다. 다양한 조합에 따라 콘텐츠마다 다른 양상을 보인다는 것이 색다른 재미를 준다는 평가다.

뮤 아크엔젤2
뮤 아크엔젤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