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 크리에이츠,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2' 발매 결정
인티 크리에이츠(INTI CREATES)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해 액션 게임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 2(Gunvolt Chronicles: Luminous Avenger iX 2)'를 2022년 1월 27일에 한국어화 발매한다고 금일(2일) 밝혔다.
'루미너스 어벤저 iX 2'는 인티 크리에이츠의 대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 'Azure Striker GUNVOLT(이하, 건볼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스핀 오프 작품이다.
이 게임은 건볼트 시리즈의 또 다른 주역인 '아큐라'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등장한 '건볼트 크로니클: 루미너스 어벤저 iX'의 속편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주인공 '아큐라'에게 새로운 액션 '브레이크 시프트'가 추가됐다. 이를통해 게임에는 기존의 '고속 액션'에 '파괴의 쾌감'까지 더해졌다.
게이머는 주인공 '아큐라'를 조작해 회전 톱 형태의 무기 '브레이크 휠'로 자신을 습격하는 로봇들을 격파하고, 탑 내부에 펼쳐지는 다양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갈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이머는 파워에 특화된 형태인 '브레이크 시프트'와 스피드에 특화된 형태인 '블리츠 시프트'를 전환해 가며 스타일리시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인티 크리에이츠의 게임을 오는 2022년 1월 27일에 발매 예정이며,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원, 엑스박스 시리즈 X와 S, 스팀(PC)으로는 다운로드 버전을 선보이고,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4로는 패키지 버전과 다운로드 버전을 출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