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챕터 2 – 시즌 7 엔딩 이벤트에서 외계인의 침략을 저지하라
포트나이트 섬에서 외계인의 침략을 저지할 마지막 전투가 시작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챕터 2 – 시즌 7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엔딩 이벤트를 오는 13일에 진행한다고 금일(6일) 밝혔다.
'작전명: 스카이 파이어'인 이번 엔딩 이벤트에서는 이매진드 오더(IO)의 비밀기지를 노리고 섬 한가운데 떠 있는 외계인의 모선(Mothership)에 게이머들이 직접 잠입해 외계인의 침략을 막기 위해 마지막 전투를 벌이는 미션이 펼쳐진다.
이번 엔딩 이벤트는 오는 13일 오전 5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가 시작되기 30분 전부터 이벤트 모드가 준비되니 미리 게임에 접속해 미션 수행을 위한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는 것도 가능하다. 친구들과 함께 16인 파티를 만들어 직접 미션에 참여해도 된다.
한편, 엔딩 이벤트 전에 모아둔 금괴를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초특가 세일 와일드 위크'가 오는 9일 오후 11시부터 시작된다. 섬 주민들과 자동판매기를 통해 아이템 등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남은 금괴를 이용해 신규 전설 퀘스트에서 보상과 함께 XP도 받을 수 있다.
남은 배틀스타와 외계인 아티팩트로도 원하는 보상이나 스타일, 옵션과 교환할 수 있다. 시즌 종료 시 사용하지 않은 배틀스타와 외계인 아티팩트는 우선으로 잠금해제 되는 보상과 스타일로 자동 교환된다.
또한, 현재 진행되고 있는 슈퍼맨 퀘스트 역시 엔딩 이벤트 전까지 완료가 가능하다. 클락 켄트가 기억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퀘스트를 완료하면 슈퍼맨의 특별 글라이더, 곡괭이, 섀도우 스타일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