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트로 즐기는 핀볼액션RPG.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8일, 사이게임즈와 사이게임즈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월드 플리퍼'는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로 인연을 맺는 사이게임즈와의 두 번째 협업 게임으로, 플리퍼를 조작해 캐릭터를 적에게 날려보내는 핀볼 스타일의 액션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으로 다양한 변수를 발생시킬 수 있는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캐릭터 조합을 할 수 있는 속성과 스킬 시스템, 다양한 보스전과 매력적인 스토리, 추억을 되살려주는 도트 그래픽 등도 매력을 더한다.
지난 7월 15일부터 진행한 글로벌 사전 예약에서 100만 명을 돌파하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플리퍼’의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타트 대시 미션’ 및 ‘스타트 대시 로그인 캠페인’을 실시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선물한다.
더불어, 글로벌 사전 예약 100만 명 달성 보상으로 게임 재화 및 ★4[숲지기 아리사] 캐릭터를 증정하고, 마켓 사전등록 보상으로 ★4 이상 확정 뽑기 티켓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월드 플리퍼’ 공식 커뮤니티인 다음 카페에서 회원 수 목표 달성 시,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성도석, ‘스태미나 회복약’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