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핵심 인력 스톡옵션 공고...행사가액 20만 원 이상

위메이드가 8일 ’미르4‘의 사업적 성과를 이룬 핵심 인력 77명에게 보통주 759,716주(지분율 4.52%)를 주식매수선택권으로 부여한다고 공고했다. 이와 관련한 임시 주주 총회는 오는 10월 22일 진행 예정이다.

이번 주식매수선택권의 행사가액은 20만 원과 주식매수선택권 운영 규정에 따른 행사가액 중 더 큰 금액으로 결정한다.

주식매수선택권 운영 규정에 따른 행사가액은 부여일(주주총회) 전일을 기준으로 3가지 가격(2개월간 거래량 가중산술평균 가격, 1개월간 거래량 가중산술평균 가격, 1주일간 거래량 가중산술평균 가격)을 산술 평균해 산정된다.

부여되는 주식 수 및 행사 가격은 2021년 8월 30일 결의된 100% 무상증자를 반영하여 주주총회 승인 시 변동될 예정이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그동안 ’미르4‘의 국내 및 글로벌 시장 사업적 성과를 이룬 핵심 인력을 대상으로 장기적 보상 프로그램 스톡옵션을 부여했다”며 “회사와 임직원의 비전을 포함, 장기적 성장을 공유하고자 행사가를 책정했다”고 말했다.

위메이드
위메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