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다양한 재미로 무장한 'NBA 2K22' 국내 출시

2K는 NBA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NBA 2K22'를 현세대 및 차세대 콘솔로 국내에 출시했다고 금일(10일) 밝혔다.

'NBA 2K22'는 온라인 커뮤니티 기능과 다양한 게임 모드를 최고의 농구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코트 위 게임플레이 개선됐다. 여기에 플레이스테이션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도시와 마이 커리어(MyCAREER) 모드가 결합한 재미가 기대를 모은다.

플레이스테이션4 및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버전을 즐기는 게이머는 ‘NBA 2K22’ 동네를 통해 다양한 농구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마이 플레이어(MyPLAYER), 마이 팀(MyTEAM), WNBA를 즐길 수 있는 ‘The W’ 등 게임 내 거의 모든 콘텐츠에 다양한 개선 작업이 진행됐다. 게이머들은 한층 더 풍부한 게임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전망이다.

게임은 플레이스테이션4 및 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닌텐도 스위치, PC 등의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다.

NBA 2K22
NBA 2K22

NBA 2K22
NBA 2K22

NBA 2K22
NBA 2K22

NBA 2K22
NBA 2K2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