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파 크라이 6’ 시즌 패스 콘텐츠 공개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월 7일 정식으로 출시되는 자사의 액션 FPS 신작 '파 크라이 6'의 DCL 로드맵을 금일(13일) 공개했다.
'파 크라이 6'는 카리브해 중심부에 위치한 열대 지역 ‘야라(Yara)’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주인공 ‘다니 로하스’가 되어 독재자 ‘안톤 카스티요’와 그의 아들 ‘디에고 카스티요’에게 대항하여 정글부터 도시까지 오픈 월드를 탐험하고, 군인과 자원을 모아 함께 임무를 수행하며 폭군들을 전복시켜야 한다.
'파 크라이 6'는 출시 이후 3개의 DLC 에피소드가 선보될 예정이다. 먼저 이전 파 크라이 시리즈의 빌런인 몬테네그로, 파간 민, 조셉 시드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DLC가 추가된다. 해당 인물들은 모두 원작의 출연진이 직접 연기해 게임의 몰입감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아울러 로그라이트 장르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die and retry’ 방식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모드에서 주인공은 내면의 악마로부터 벗어나고자 고군분투하는 빌런이 되어 권총 한자루로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여기에 유비소프트는 파 크라이 6 시즌 패스를 통해 2013년 출시된 ‘파 크라이 3 블러드 드래곤 오리지널’과 파크라이 6 특별 아이템인 ‘블러드 드래곤 세트’를 제공한다. '파 크라이 6' 시즌 패스는 파크라이 6 골드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 콜렉터 에디션에 포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