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모바일, '폴아웃 쉘터 Online'에 '엘더스크롤: 블레이드' 콜라보
가이아모바일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폴아웃 쉘터 Online'와 '엘더스크롤: 블레이드(The Elder Scrolls: Blades)'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금일(14일) 밝혔다.
'엘더스크롤(The Elder Scrolls) 시리즈'는 폴아웃 쉘터 시리즈와 더불어 베데스다 소프트웍스(Bethesda Softworks)의 대표적인 작품이다. '엘더스크롤 시리즈'는 오픈월드를 배경으로 한 방대하고 탄탄한 세계관과 자유로운 게임 플레이, 높은 액션 요소 등이 큰 매력으로 꼽힌다. 1994년 출시된 '엘더스크롤: 아레나'를 시작으로 다양한 시리즈가 발매되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폴아웃 셀터 Online'과 콜라보레이션을 개최하는 '엘더스크롤: 블레이드'는 엘더스크롤 시리즈 중 가장 최근에 출시된 1인칭 모바일 액션 RPG다. '폴아웃 쉘터 Online'과의 콜라보레이션 1기에서는 블레이드가 추가됐고, 이번 2기를 통해서는 신규 영웅 '카짓 사아시'를 선보인다.
'카짓(Khajiit)'은 포유류 '수인 종족'을 일컫는 말이다. 인간의 신체구조에 호랑이와 사자, 표범 등 고양잇과 동물의 얼굴과 외형을 합체해놓은 모습을 보인다. 사용하는 스킬 또한 은신과 잠입 등에 특화돼 있다.
'카짓 사아시'는 카짓 종족의 여성학자로, 주로 고대 유적을 탐색하고 보호하는 일을 한다. 노드 종족의 유적을 탐색하다가 이상한 포트를 건드리는 바람에 이곳 황무지로 오게 된다.
이번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은 9월 15일부터 9월 29일까지 진행하며, 이 기간 동안 플레이어들은 신규 이벤트 던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맵은 지금까지 오픈되었던 이벤트 맵과 비교해 두 배 이상 넓어진 규모를 자랑한다.
이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2기 개최 기간 동안에는 1기 때 선보였던 영웅 블레이드를 다시 소환 할 수 있으며, 블레이드의 소장품 던전이 특별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