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언리얼 서밋 온라인 2021' 무료 사전등록 시작
오는 10월에 언리얼 엔진 개발자 및 모든 산업의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언리얼 서밋'이 개최된다.
에픽게임즈의 한국지사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언리얼 서밋 온라인 2021'을 오는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개최하며, 참가를 위한 무료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금일(14일) 발표했다.
'언리얼 서밋'은 언리얼 엔진의 혁신적인 기술과 정보, 개발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다.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업계 최초로 시작한 대규모 컨퍼런스다. 언리얼 엔진에 대한 크리에이터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매년 규모가 커지고 있다.
올해 '언리얼 서밋 2021'은 첫날 전 분야를 아우르는 공통 분야에 이어 '게임', '영화', 'TV & 라이브 이벤트', '건축 & 제조' 순으로 총 4일간 약 30여 개의 세션이 진행된다. 언리얼 엔진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언리얼 서밋 온라인 2021'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에픽 라운지 홈페이지에서 무료 사전등록을 신청하고, 강연 시간에 맞춰 접속하면 된다. 언리얼 서밋 온라인 2021의 모든 강연은 PC와 모바일로 시청 가능하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게임에서부터 영화, TV & 라이브 이벤트, 건축 & 제조 분야에 이르기까지 약 30여 개의 다양한 세션을 골라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언리얼 엔진의 차세대 기술, 메타버스 콘텐츠 창작, 에픽게임즈의 에코시스템, 버추얼 프로덕션, 디지털 트윈 등 여러분의 창의력에 영감을 줄 수 있는 언리얼 엔진 크리에이터들의 여러 혁신적인 사례가 제공되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