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 원작 BGM 리스트 공개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에서 연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이하 '플덩2')’에 적용될 ‘프리스타일2’의 BGM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플덩2’는 3D 그래픽으로 길거리 농구의 매력을 담아낸 모바일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하는 코스튬과 농구장 커스텀 및 자신만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는 자유 스킬 등 다양한 콘텐츠가 도입된다.
이번에 공개된 BGM 플레이리스트에서는 20개의 곡이 담겨 있으며, ‘Let’s Get Rollin’을 비롯해 ‘We Back’, ‘We like Party’ 등의 원작 게임의 친숙한 노래를 확인할 수 있다.
‘플덩2’의 원작인 ‘프리스타일2’는 길거리 농구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와 힙합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BGM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 BGM의 경우 쇼미더머니4 우승자 베이식(Basick), 슬리피와 디액션으로 구성된 힙합 듀오 그룹 언터쳐블(Untouchable), 유명 프로듀서 제이락킨(마진초이) 등 실력파 랩퍼들과 협업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플덩2’는 현재 사전 예약 진행 중이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가 제공되고, 포지션 테스트를 통해서는 고급 아이템을, 친구 초대 이벤트 및 수치 달성 이벤트를 통해서는 특별 게임 아이템이 증정될 예정이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프리스타일2의 BGM은 당시 핫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 큰 화제를 모았었다”라며, “게임 음악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높은 완성도로 화제를 모았던 프리스타일2의 BGM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에서도 느껴보실 수 있으니 출시 전까지 게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