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W', 사전 캐릭터명 선점 6시간 만에 마감..'명불허전'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신작 멀티플랫폼 MMORPG(다중접속롤플레잉온라인게임) '리니지W'가 30일(목) 시작한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6시간 만에 마감하고 추가 인원을 증설했다.

11월 4일 글로벌 오픈을 앞두고 사전 캐릭터명 선점이 조기에 마감된 '리니지W' / 엔씨소프트 제공
11월 4일 글로벌 오픈을 앞두고 사전 캐릭터명 선점이 조기에 마감된 '리니지W' /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NC)는 지난 9월 30일에 '리니지W 2차 쇼케이스' 종료 직후인 오전 11시부터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했다. 그리고 6시간 만인 오후 5시에 총 7개 월드(84개 서버)의 인원이 모두 마감됐다.

이에 따라 엔씨(NC)는 9월 30일 오후 8시에 월드별 수용 인원을 증설하고 2차 '사전 캐릭터명 선점'을 진행 중이며, 아직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 한 게이머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니지W'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한편, 엔씨(NC)는 '리니지W'를 11월 4일 00시(한국 기준) 글로벌 13개국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또 엔씨(NC)는 '리니지W'의 과금 체계도 크게 개선하여, 게임 내 피로도 시스템인 '아인하사드의 축복' 및 변신과 마법 인형 시스템, 액세서리 슬롯도 삭제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