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플러스 이용자 '캐슬바니아: 월하의 야상곡' 등 무료
금일(5일)부터 'PlayStation Plus(이하 PS플러스)' 이용자는 '캐슬바니아: 월하의 야상곡' 등의 게임을 무료로 받아 즐길 수 있다.
SIEK(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PS플러스 이용자를 대상으로, PlayStation5(플레이스테이션5, 이하 PS5)용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 'Hell Let Loose(헬 렛 루즈)', 플레이스테이션4(이하 PS4)용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인 'PGA TOUR 2K21', PS4용 횡스크롤 액션 게임인 'Castlevania Requiem(캐슬바니아: 레퀴엠)'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달 무료 제공 게임들은 오는 11월 1일까지 내려받을 수 있다. PS플러스 무료 게임은 한 번 라이브러리에 등록하면, PS플러스 가입 기간 중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먼저 '헬 렛 루즈'는 2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하는 멀티플레이 슈팅 게임이다. 게임은 RTS(실시간전략시뮬레이션) 장르에서 영감을 받아 최대 100명의 이용자가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서 지휘관이 전투의 흐름을 총괄하고, 팀의 승리에 영향을 주는 다양한 능력을 편성한다. 게이머들은 시시각각 바뀌는 전선에서 팀을 이뤄 50 대 50 교전을 펼치게 된다. 게이머들은 보병, 정찰, 수비 등 14개의 역할 중 선택해 게임 즐길 수 있다.
다음으로 'PGA TOUR 2K21'는 스포츠 게임 개발사인 2K의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게임을 통해서 나만의 커리어를 쌓으며 'PGA TOUR' 프로 골퍼에게 도전하고 성장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및 온라인 경기를 통해 친구나 세계 최고의 플레이어와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며, 나만의 클럽 하우스 등의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
마지막으로 '캐슬바니아: 레퀴엠'은 1993년 첫 발매되었던 '캐슬바니아: 피의 윤회'와 1997년 발매되었던 '캐슬바니아: 월하의 야상곡'을 PS4에서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이다. '캐슬바니아: 피의 윤회'에서는 유서 깊은 뱀파이어 헌터 가문의 '리히터 벨몬드'가 되어 드라큘라 성을 마음껏 누비고, '캐슬바니아: 월하의 야상곡'에서는 드라큘라의 아들, '알카드'가 되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