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와 '서머너즈 워', 콜라보 3탄 진행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 3탄을 오늘(10월 6일)부터 진행한다.
먼저 게임빌은 '2021 겜프야'에 '서머너즈 워'와의 세 번째 콜라보 업데이트를 통해 레전드 트레이너 '마브'를 선보인다.
'서머너즈 워'의 인기 몬스터인 '마브'는 근력과 지능 두 가지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레전드 트레이너로 등장해 강력한 포수 육성에 도움을 줄 예정이며, 게임빌 측은 이용자들이 '마브'를 수월하게 영입할 수 있도록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다음 달 2일까지 진행한다.
또 게임빌은 레전드 등급의 유격수 트레이너 '츠바키'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이번 달 1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들도 함께 펼쳐진다. 이용자들이 이달 1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프리미엄 영입 쿠폰 10+1' 총 7장을 즉시 획득할 수 있으며, 또 '레전드 코어 큐브', '레전드 스킬 캡슐' 등 다양한 일일 출석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이달 12일까지 진행된다.
게임빌의 한 관계자는 "콜라보와 이벤트 외에 이용자 편의성도 더욱 개선했다. 강력한 선수 육성에 도움을 주는 'G/S샵'이 G포인트뿐만 아니라 스킬 획득에 사용되는 SP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변경되며, 업적 레벨도 최대 80에서 90까지 확장된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콜라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