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나이트', 10월 내내 즐기는 할로윈 파티 '포트나이트의 악몽' 공개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멀티플랫폼 게임 '포트나이트'에 할로윈 이벤트 '포트나이트의 악몽'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포트나이트의 악몽'은 10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할로윈 이벤트로, 할로윈 테마의 아이템과 맵,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게임 내 모드 메뉴의 '포트나이트의 악몽'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선 다채로운 할로윈 콘셉트의 의상을 만나볼 수 있다. 가장 먼저 선보이는 아이템은 '포트나이트' 커뮤니티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캐릭터 '복시'와 '복서'의 빛나는 백골 스타일이다. 영화제작사 유니버설 픽처스의 여러 인기 몬스터 캐릭터들도 이벤트 기간에 '유니버설 몬스터' 세트로 소개된다. '프랑켄슈타인'과 '미라'가 가장 먼저 공개됐다.
'큐브의 혼돈' 등 할로윈 게임 플레이도 기간 한정 모드로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큐브의 새로운 계획이 드러나면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사이드웨이 무기와 돌아온 할로윈 장난감으로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또한, 할로윈에 어울리는 오싹하고 으스스한 단편 애니메이션을 만나볼 수 있는 쇼트나이트 영화제가 '포트나이트의 악몽' 이벤트 기간에 개최된다. '포트나이트'에서 세 번째로 열리는 쇼트나이트 영화제로, 작품별 전용관에서 원하는 작품을 감상하거나, 연회장에서 전체 작품을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포트나이트' 10월 크루 팩의 주인공은 첫 번째 그림자의 '카오스 오리진'이 선정됐다. 크루 팩에는 '카오스 오리진' 의상과 사이펀 팩 등 장신구, 돌연변이 물질 철퇴 곡괭이, 세계의 지배자 랩핑 시트지가 포함돼 있다.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자들에게는 10월 크루 팩과 함께 '챕터 2 – 시즌 8 배틀패스'와 '1,000 V-Bucks'가 제공되며, 진화하는 등 장신구와 곡괭이로 구성된 포트나이트 크루 레거시 세트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