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영웅 '신디' 추가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영웅 ‘신디’를 추가했다고 금일(12일) 밝혔다.
‘신디’는 치유형으로 새롭게 태어난 캐릭터로, ‘꽃가루’를 생성해 파티원들의 생명력과 SP(스킬 포인트)를 회복시키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마법형 출신 영웅답게 직접 공격 기술과 적들의 디버프 시간을 늘리는 능력 등 공격적인 스킬을 함께 보유하고 있어 활용도가 높다.
신규 영웅 추가와 더불어 오는 26일까지 ‘신디 스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간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신디 펫 ‘세피라’를 지급하고, ‘신디 성장’ 미션 달성 시 ‘로얄 소환 티켓’을 비롯한 다양한 성장 재화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SS 5성 영웅’ 선택권 최대 6개와 ‘체이서 크리스탈’ 선택권 최대 4,500개를 획득할 수 있는 ‘웰컴 그랜드 체이스’ 이벤트를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일일 미션 및 포인트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들에게는 누적 포인트와 함께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11월 1일까지는 할로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원티드 던전’에 수배범으로 등장하는 ‘할로윈 몬스터’ 2종을 처치하고 상금 수령 시 이벤트 코인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코인을 '영혼각인 큐브' 및 '할로윈 이벤트 액세서리'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