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게임마이스터고,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가 오는 2021년 10월 18일부터 21일 17시까지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위한 원서 접수를 시작한다. 모집 학과와 인원은 게임개발과 72명이다.

원서 접수를 시작으로, 내신 성적으로 2배수 선발, 2차 전형(적성시험,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구체적인 입시 요항과 관련 서류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는 산업 맞춤형 게임 콘텐츠 제작 교육과정을 구축해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2020년에 개교했다.

학교는 게임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내용을 배울 수 있는 교육 체계와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학생들은 고교학점제를 통해 다양한 전문 교과를 배우고 있으며, 산학 겸임 교사의 교육도 받는다.

또한 특색에 맞는 실습 환경을 제공하고, 자체 게임 개발 캠프를 통해 게임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모든 교육을 학교 내에서 전념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이 외에도 게임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모든 교육을 통합 운영하여 효과적인 게임 콘텐츠 제작자를 양성하고 있으며, 전공 동아리 활동 등 팀별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의 협업 능력을 돕는다. 특히, 여름과 겨울방학 캠프를 통해 학교 자체적으로 '게임잼' 프로그램을 운영해 개발 능력 증진에 힘을 더한다

이러한 교육에 힘입어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는 GIGDC(글로벌인디게임제작경진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올해 첫 외부 공모전 수상이며, 개교 이후 1년 6개월 만에 거둔 성과다.

게다가 중소벤처기업부와 SK planet(SK 플래닛)이 함께하는 '스마틴 앱 챌린지 2021'에서도 'Time to Fly(타임 투 플라이)'라는 모바일 플랫포머 게임을 통해 결선에 진출 본상 수상을 확정 지었다. 현재 결선 심사를 기다리고 있다.

gamehigh001
gamehigh001

gamehigh002
gamehigh002

gamehigh003
gamehigh003

gamehigh004
gamehigh004

gamehigh005
gamehigh0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