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와일드 리프트 웹 예능 ‘심해탈출 48시간 시즌 2’ 공개
라이엇 게임즈는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의 웹 예능 ‘심해탈출 48시간 시즌2’를 금일(14일) 오후 6시 공개한다.
'심해탈출 48시간'은 라이엇 게임즈의 모바일 게임 와일드 리프트를 주제로한 관찰 예능 콘텐츠로, 지난 6월 시즌 1을 공개해 2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시즌2는 학교를 무대로 진행된다. 시즌 1의 심해감옥에서 탈출한 감스트가 와리고교에 끌려와 벌어지는 이야기로, 감스트는 48시간 동안 와리고교 이사장의 딸이 와일드 리프트 ‘골드 티어’ 랭크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도해야 한다.
특히, 시즌 1과 다르게 시즌 2에서는 2인 플레이를 중심으로 진행돼 함께하는 재미를 더했으며, 시즌1의 다소 짧았던 러닝 타임을 보강해 회당 15-20분 분량으로 제작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감스트를 비롯해 걸그룹 우아의 가수 우연, 배우 박해미, 개그맨 지상렬, 캐스터 전용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인 신선한 조합의 출연진들이 대거 등장한다. 여기에 학교를 탈출하기 위한 고군분투기와 함께 성장하는 게임 실력, 미션 수행, 이벤트 등 다양한 예능 요소가 한 데 모여 풍성한 재미를 선사한다.
심해탈출 48시간 시즌2은 금일 첫 방송 이후 19일, 21일, 26일 총 4회에 걸쳐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