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복수의 사슬 카일' 등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세븐나이츠2' 신규 전설 플러스 영웅 '복수의 사슬 카일(이하 카일)', 신규 전설 영웅 '봉인의 무녀 카구라(이하 카구라)'를 추가했다고 금일(22일) 밝혔다.

'카일'은 공격형 근거리 영웅으로, 사슬을 이용한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이 특징이다. '카일'은 낙인 표식을 부여해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적 처치 시에는 위장 효과를 통해 적의 공격으로부터 숨어 자신의 피해를 줄일 수 있다.

또, '카일'은 아이사 대륙 최강자인 '사황' 중 한 명으로, 같은 사황인 '태오'와 적대적인 관계를 갖고 있어, 향후 펼쳐질 스토리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카구라'는 PVP(이용자 간 대결)에서 상대편의 만능형 영웅에게 받는 피해가 증가하는 디버프(능력 하향)를 부여하고,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의 궁극기 게이지를 한 번에 많이 채우는 지원형 영웅이다

이와 함께 결투장 상위 1000명이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세나컵'도 오픈했다. 세나컵에 진출한 이용자는 보유한 영웅들로 3개의 팀을 구성하면 된다. 전투는 설정한 3개의 팀이 연속 전투를 하는 방식으로 자동 진행된다. 세나컵에 진출하지 못했더라도 '응원하기'를 통해 순위를 가늠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할로윈(핼러윈)을 맞아, '사탕을 주지 않으면 밍이 장난칠거야' 이벤트를 내달 4일까지 실시한다. 이용자는 게임 콘텐츠를 즐기면 '포카롱 사탕'을 받고, 이를 통해 영웅 육성에 필요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또, '포카롱 사탕' 수집량에 따라 '봉인된 장신구 선택권', '특수 마법 부여 주문서' 등이 주어진다.

세븐나이츠2
세븐나이츠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